사람관련꿈

그리운 사람 꿈 그리운 사람이 나오는 꿈 그리운 사람을 만나는 꿈 해몽

건강소원 2023. 11. 13.

우리는 간혹 그리운 사람 꿈을 꾸는 경우가 있는데요, 그리운 사람 꿈은 어떤 의미로 해몽될까요? 그리운 사람 꿈, 그리운 사람이 나오는 꿈, 그리운 사람을 만나는 꿈애 대한 꿈해몽을 살펴보겠습니다.

 

그리운 사람을 만나는 꿈

 

1. 그리운 사람을 만나는 꿈

어려울 때 도와주는 사람을 만나거나, 능력을 발휘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찾아올 징조다. 

 

 

2. 예전에 사랑했던 그리운 사람을 만난꿈 

예전에 그만 두었던 일이나 취미생활을 다시 시작할 징조다.

 

그리운 사람이 죽었다는꿈

 

3. 그리운 사람이 죽었다는꿈 

그리워하던 사람이 크게 출세했다는 소식을 들을 징조다.

 

4. 그리운 사람이 결혼하는꿈 

그리워하던 사람으로부터 중요한 모임에 초대받을 징조다.

 

그리워하던 사람과 싸우는꿈

 

5. 그리워하던 사람과 싸우는꿈 

그리워하던 사람과 자주 만날 수 있는 환경이 조성될 징조다.

 

6. 그리운 사람이 우는꿈 

그리워하던 사람이 생활고에 시달리거나 질병에 걸려 고생할 징조다.

 

그리운 사람이 나를 외면한꿈

 

7. 그리운 사람이 나를 외면한꿈 

그리워하는 사람이 본인에게 어떤 오해를 하고 있다는 암시다. 

 

 

8. 그리운 사람이 집에 찾아오는꿈 

본인이나 집안에 기쁜 일이 생겨 많은 사람들을 초대할 징조다.

 

그리운 사람과 포옹한꿈

 

9. 그리운 사람과 포옹한꿈 

생각했던 일을 강력하게 밀어붙이지만, 추진 과정에 많은 어려움이 발생할 징조다.

10. 그리운 사람과 식사하는꿈 

보람있는 일을 시작하거나, 어렵던 혼담이나 계약이 성사될 징조다.

 

그리운 사람과 술을 마신꿈

 

11. 그리운 사람과 술을 마신꿈 

그리워하던 사람으로부터 만나자는 연락이 올 징조다.

 

12. 그리워하던 사람과 여행가는꿈 

의외의 장소에서 그리워하던 사람을 우연히 만날 징조다. 

 

 

이 글의 무단 도용을 금합니다. 끝.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