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관련꿈

동창꿈해몽 동창 만나는 꿈 동창회 하는 꿈 싫어하는 동창 꿈 동창과 사귀는 꿈

건강소원 2024. 4. 24.

꿈속의 동창은 실제 동창, 친구, 동료, 경쟁자 등을 상징하는데요, 혹시 동참 만나는 꿈을 꾸신 적이 있습니까? 동창 만나는 꿈, 동창회 하는 꿈, 싫어하는 동창 꿈, 동창과 사귀는 꿈은 어떤 의미로 해몽될까요? 동창꿈해몽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동창 만나는 꿈

 

1. 동창 만나는 꿈

실제로 친하게 지내던 동창을 만나거나, 반가운 사람이 찾아오거나, 예전에 그만두었던 취미생활을 다시 시작할 징조입니다.

 

2. 동창회 하는 꿈

각종 회의, 토론회, 세미나, 단체 출장, 단체 훈련 등에 참석하거나, 실제로 동창회에 참석할 징조입니다. 

 

 

3. 동창과 사귀는 꿈

어릴적부터 알고 지내던 이성이나 이성인 동창과 본격적인 교제를 시작할 징조입니다.

 

 

4. 싫어하는 동창 꿈

싫어하는 동창을 보았다면 직장동료와 중요한 업무를 놓고 치열한 경쟁을 벌일 징조입니다.

 

5. 늙은 모습의 동창을 본꿈

꿈에서 본 그 동창이 질병에 걸려 병문안을 갈 징조입니다.

 

6. 초라한 모습의 동창을 본꿈

꿈에서 본 그 동창이 경제적 어려움을 겪어 도움을 줄 징조입니다.

 

 

7. 동창이 죽었다는꿈

꿈에서 죽었다는 동창이 크게 성공하거나 출세했다는 소식을 들을 징조입니다. 

 

 

8. 어린 모습의 동창을 본꿈

꿈에서 어리게 보인 동창이 조만간 결혼을 하거나 바람을 피울 징조입니다.

 

9. 죽은 동창이 다시 살아난꿈

지지부진하던 일이나 사업이 다시 활기를 되찾을 징조입니다.

 

 

10. 동창과 다투는꿈

직장동료와 마찰이 생기거나, 동업자나 협력자와 헤어질 징조입니다.

 

11. 동창과 싸워 둘 중 하나가 피를 흘린꿈

운세가 크게 좋아져 하는 일마다 좋은 성과를 거둘 징조입니다. 

 

 

12. 동창끼리 싸우는 걸 본꿈

꿈에서 싸운 동창들이 서로 친하게 지낼 수 있도록 중재를 할 징조입니다.

 

 

13. 동창들과 여행가는꿈

가까운 시일내에 동창회에 참석할 징조입니다.

 

14. 내가 동창의 애인과 결혼한꿈

경쟁 상대인 직장동료와 갈등이 심해지거나 서로 시기할 징조입니다. 동창이 내 애인과 결혼하는꿈도 해몽은 동일합니다.

 

 

15. 동창이 결혼하는꿈

꿈에서 본 동창이 좋은 직장에 취업하거나 실제로 결혼을 한다는 연략을 받을 징조입니다. 

 

 

이 글의 무단 도용을 금합니다. 끝.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