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동관련꿈

크게웃는꿈 웃음 참는 꿈 내가 크게 웃는 꿈 죽은 조상이 활짝 웃는 꿈 해몽

건강소원 2024. 3. 1.

우리는 간혹 크게웃는꿈을 꾸는 경우가 있는데요, 크게웃는꿈은 어떤 의미로 해몽될까요?크게 웃는 꿈, 웃음 참는 꿈, 내가 크게 웃는 꿈, 죽은 조상이 활짝 웃는 꿈에 대한 꿈해몽을 살펴보겠습니다.

 

내가 크게 웃는 꿈

 

1. 내가 크게 웃는 꿈

하는 일이 모두 순조롭게 잘 추진되어 매사에 자신감을 가지고 생활하거나, 남들에게 막강한 영향력을 행사할 권한이 생길 징조다.

 

2. 웃음 참는 꿈

소망하던 일이 이루어지지 않거나, 남들의 눈치를 살필 일이 생길 징조다. 

 

 

3. 죽은 조상이 활짝 웃는 꿈

본인과 집안에 경사스러운 일이 생기고 집안이 크게 번창할 징조다.

 

 

4. 내가 억지로 크게 웃은꿈

매사가 뜻대로 이루어지지 않아 마음 고생을 할 징조다.

 

5. 여러 사람과 함께 크게 웃은꿈

여럿이서 함께 남을 비난하거나, 여럿이서 누군가를 골탕먹일 징조다. 

 

 

6. 여러 사람들이 나를 보고 크게 웃은꿈

여러 사람들에게 비웃음과 망신을 당할 일이 생길 징조다.

 

 

7. 상대방과 함께 크게 웃은꿈

본인과 뜻이 잘 통하는 사람을 만날 징조다.

 

8. 상대방이 크게 웃은꿈

누군가에게 압도를 당해 끌려다닐 징조다.

 

9. 부모님이나 가족이 크게 웃은꿈

부모님이나 가족의 신상에 좋지못한 일이 생길 징조이므로 조심해야 한다.

 

 

10. 애인이 크게 웃은꿈

애인이나 본인에게 매우 기쁜 일이 생길 징조다. 

 

 

이 글의 무단 도용을 금합니다. 끝.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