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관련꿈

맥주꿈해몽 맥주먹는 꿈 맥주 사는 꿈

건강소원 2023. 6. 14.

꿈속의 맥주는 기쁨, 기분전환, 정신적 자극 등을 상징하는데요, 맥주꿈해몽은 어떤 의미로 해몽될까요? 맥주먹는 꿈, 맥주사는 꿈을 비롯한 맥주 꿈해몽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1. 맥주 사는 꿈

지금까지 쌓인 스트레스를 속시원히 해소하고 싶은 마음이 꿈으로 나타난 것이다. 따라서 실제로 맥주를 먹으면서 복잡한 심정을 추스릴 징조다. 

 

 

2. 맥주먹는 꿈

여러 사람들과 함께 먹었다면 직장인은 승진하거나 영전하고, 상인이나 사업가는 장사나 사업이 번창할 징조다. 홀로 맥주를 먹었다면 새로운 일이나 사업을 구상하거나, 인생의 진로에 대해 심사숙고할 징조다. 

 

 

애인이나 친구들과 함께 맥주를 먹었다면 애인과의 애정이나 친구들과 우정이 더욱 돈독해지고 애인이나 친구들의 도움으 로 당면한 사항을 해결할 징조다.

 

 

가족과 함께 맥주를 먹었다면 현재 당면한 어려움을 해결할 수 있는 방안을 가족과 모색하거나, 가족과 함께 인생의 진로 를  상의할 징조다. 

 

직장상사나 직장동료와 함께 맥주를 먹었다면 직장내 애로사항을 얘기하거나, 업무에 대한 노하우를 전수받거나, 직장 회식에 참여할 징조다. 

 

 

3. 맥주잔을 들고 사람들과 건배한꿈

직장에서 회식을 하거나, 여러사람들과 합심하여 어려운 일을 해결하거나, 직장에서 추진하는 공동작업에 참여할 징조다. 

 

 

4. 누가 본인에게 맥주를 따라준꿈

누군가의 간사한 계략에 말려들거나 누군가에게 어려운 부탁을 받고 고민할 징조다. 

 

 

5. 내가 누군가에게 맥주를 따라준꿈

누군가의 마음을 얻거나, 누군가에게 어려운 부탁을 할 징조다.

 

6. 맥주를 먹고 취한꿈

누군가와 시비나 언쟁이 생길 징조다.

 

 

7. 맥주를 먹고 만취해 쓰러진꿈

고난이나 고민에서 헤어나지 못하고 좌절하거나, 질병에 걸려 고생할 징조다. 

 

 

이 글의 무단 도용을 금합니다. 끝.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