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관련꿈

남편이 아내가 도망가는 꿈 아들이 집나가는 꿈 엄마가 집나가는 꿈 내가 떠나는 꿈 해몽

건강소원 2024. 2. 24. 15:34

우리는 간혹 남편이나 아내가 도망가는 꿈을 꾸는 경우가 있는데요, 남편이 도망가는 꿈, 아내가 도망가는 꿈, 아들이 집나가는 꿈, 엄마가 집나가는 꿈, 내가 떠나는 꿈은 어떤 의미로 해몽될까요? 아래와 같이 꿈해몽을 알아보겠습니다.

 

남편이 도망가는 꿈

 

1. 남편이 도망가는 꿈

남편과 견해 차이로 심하게 다투고 남편과 갈등을 겪을 징조입니다.

 

2. 아내가 도망가는 꿈

아내와 견해 차이로 심하게 다투고 아내와 갈등을 겪을 징조입니다. 

 

 

3. 아들이 집나가는 꿈

평소 아들의 신상에 나쁜 일이 생기기 않을까 걱정하는 마음이 꿈으로 나타나 것이므로 너무 걱정하지 말아야 합니다.

 

 

4. 엄마가 집나가는 꿈

부모님이 서로 싸워 가정에 불화가 생기거나, 엄마에게 말못할 고민이 있다는 암시입니다.

 

5. 내가 떠나는 꿈

부모님를 비롯한 가족들과 서로 마음이 맞지않아 불만을 품고 고민하는 마음이 꿈으로 나타난 것입니다.

 

6. 친구가 가출한꿈

친구에게 말못할 고민이 생겨 도움을 줄 징조입니다.

 

 

7. 애인이 도망간꿈

애인에게 새로운 이성이 생기거나, 애인에게 말못할 고민이 생길 징조입니다. 

 

 

8. 아빠가 집을 나간꿈

믿고 의지하던 사람과 헤어지거나, 집안 형편이 어려워질 징조입니다.

 

9. 형제자매가 집을 나간꿈

집을 나간 형제자매가 평소 부모님이나 가족들에게 불만을 가지고 있다는 암시입니다.

 

 

10. 조부모님이 집을 나간꿈

조부모님이 건강 문제로 병원이나 요양시설에 입원할 징조입니다. 

 

 

이 글의 무단 도용을 금합니다.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