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동관련꿈

내가 담배 피우는 꿈 해몽 아내가 아들이 다른 사람이 담배 피우는 꿈 담배를 사는 꿈

고두암 2024. 1. 2. 16:43

우리는 간혹 담배 피우는 꿈을 꾸는 경우가 있는데요, 내가 담배 피우는 꿈, 아내가 담배 피우는 꿈, 아들이 담배 피우는 꿈, 다른 사람이 담배 피우는 꿈, 담배를 사는 꿈은 어떤 의미로 해몽될까요? 담배 피우는 꿈해몽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내가 담배 피우는 꿈

 

1. 내가 담배 피우는 꿈

예상 밖의 고민이나 문제가 생겨 해결 방도를 찾으려고 고민하면서 스트레스를 받을 징조입니다.

 

2. 아내가 담배 피우는 꿈

아내가 경제적인 어려움이나 고부간의 갈등 등으로 남편에게 많은 불만을 가지고 있다는 암시입니다. 

 

 

3. 아들이 담배 피우는 꿈

평소 아들이 잘못된 길로 빠지거나 건강이 나빠지지 않을까 염려하는 마음이 꿈으로 반영된 것이므로 그리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4. 다른 사람이 담배 피우는 꿈

누군가의 불행으로 본인이 이득을 보거나, 본인의 고민을 해결해 줄 은인이 나타날 징조입니다.

 

5. 담배를 사는 꿈

고민이나 문제 등을 해결할 수 있는 방도를 구하려고 노력할 징조입니다.

 

 

6. 담배를 받는꿈

좋지 못한 유혹에 넘어가거나, 잘못된 선택을 하고 후회할 징조입니다. 

 

 

7. 남편이 담배를 피우는꿈

남편이 남들에게 말못할 고민이 있거나, 남편이 사업이나 직장 문제로 고민하고 있다는 암시입니다.

 

 

8. 친구와 함께 담배를 피운꿈

친구와 함께 새로운 일을 도모하거나, 친구와 고민을 상담할 징조입니다.

 

9. 낯선 남자가 담배피우는 걸 본꿈

본인의 고민이나 문제를 해결해 줄 사람을 만날 징조입니다.

 

 

10. 낯선 여자가 담배피우는 걸 본꿈

기분이 언짢은 일을 겪거나, 엉뚱한 일로 인해 스트레스를 받을 징조입니다.

 

11. 엄마가 담배를 피우는 걸 본꿈

엄마에게 실망할 일이 생기거나, 부모가 서로 다투어 집안 분위기가 나빠질 징조입니다.

 

이 글의 무단 도용을 금합니다. 끝.

반응형